본문 바로가기

😎일상😎/정보 모아모아

네이버 아이디가 안 만들어진다? 번호 인증이 안 오는 이유 해결

728x90

/네이버 아이디가 안 만들어진다? 번호 인증이 안 오는 이유 해결 /

 

번호 인증 문제 해결 하루 만에 하기

아니 한 시간 만에 해결하기! (제 경험담입니다~)

아이디 2개밖에 없는데 인증 문자가 안 올 경우!

 

지금 네이버 블로그도 같이 병행해서 써보고 있는데

네이버 블로그 할 때 특정 말투가 나온다는ㅋㅋㅋㅋㅋㅋㅋ

그 라인 캐릭터 쓰면서 쓰는 말투 같은 거가 ㅋㅋㅋ

티스토리가 더 오래해서 마음이 편한데 이번에 사용 한번 해보려고 쓰는 중 

같은 내용의 글이라도 다른 느낌으로 쓸 거 같다 ㅋㅋㅋㅋ

 

내가 그린 네이버 로고!

 

우선 최근 며칠전에 한창 난리 났던 블로그 조기종료 사건..ㅡㅡ

나도 '1000원만 주면 블로그 글 써주는 놈'이 되어버린 그 사건....(분노)

 

그 후에 네이버 아이디 계속 찾아보면서

나는 왜 아이디가 안 만들어지는지 불만이 많이 생겼었다. 

 

한 번호로 만들 수 있는 아이디가 3개인데 나는 2개까지 밖에 안되고

하나 만들려고 했는데 번호 인증 문자가 오지 않았음.

 

그래서 이 문제가 뭘까 하고 고민하면서 엄청난 정보를 수집해 보았는데

그걸 토대로 바로 상담해서 한 시간 안에 해결했었다. 

사실 한시간도 아니었음 후후훟

 

그 방법을 여기에 공유해보려고 한다! 

 

따단~~~!!

 


 

 

우선 준비해야 할 게 있다.

 

위의 사진들을 보면 각 통신사마다 증빙해야 할 서류가 있다. 

미리 떼놓으세요~!!

 

보통 인터넷으로 서류를 뗄 수 있으며 나도 인터넷으로 미리 떼놓음

어떻게 뗐는가 하면 

SKT 사용자로서 Tworld 컴퓨터로 들어가서 이용계약 등록사항 증명서 떼기를 찾아서 실행했다. 

구글에 검색하면 바로 나오기도 하니 참고! 

그러고 포토샵으로 붙여서 이미지 또는 pdf로 추출했다. 

 

다른 통신사는 모르지만 요즘 시대에 설마 아날로그로 대리점 가서 뗄 수만 있다 고는 하지 않을 터!!

방법 분명히 있을 것이여!

 

꼭 미리 떼놓고 상담하셔야 바로 해결됩니다!!

 

그리고 나서! 상담을 하면 되는데 

네이버는 현재 채팅으로 상담이 되고 있다. 

상담사를 기다려야 하지만 핸드폰 잠깐 하고 있다 보면 상담사분이 금방 오신다.

 

 

 

이렇게 대화를 하였고

먼저 성함과 번호를 물어보셔서 간단하게 답을 하면, 

위 x2의 사진처럼 서류를 보내야 하는 주소와 서류 종류를 설명하시는데...! 

 

 

 

 

 

나는 이미 준비되어 있었고!!🧐

그래서 바로 접수할 수 있다고 문의를 드리니 빠른 처리를 해주신다고 

사진으로 보내달라고 하심!(이건 예상 못해서 놀람!!) 

 

그렇게 사진을 보내면

 

 

 

이렇게 답장을 주신다!

그럼 바로 해결이 되었다는 뜻이고

나는 바로 확인해보았는데

 

문자가.... 인증문자가... 바로 도착했다!!!! 😭😭😭

이게 뭐라고 몇 년을 고생했나 

 

며칠 걸릴 거라고 했는데 미리 준비해놓으니

한 시간도 안돼서 처리해주심!! 너무 좋았다.

 

상담사님 친절하게 상담해주셔셔 너무 감사드립니다~!!! 

 

그렇게 저는 3번째 아이디 바람에 날아갈까 봐 고이 모시고 있는 중...ㅎㅎㅎ

3번째 아이디 소중.....

 


글 쓰다 보니 네이버랑 말투 정말 다르네

네이버도 얼른 익숙해져야 할 텐데 말이죠!

 

 

티스토리 블로그 너무 좋긴 한데 

개척자의 마음으로 시도해 보는 중

그리고 요즘 구글 에드센스 연동이 잘 안되는지 광고도 잘 안 뜨고

예전보다 수익이 너무 열악해지기도 하고..😥 이런저런 생각

원래 돈 버는 블로그는 아니지만 약간 속이 상하는 건 어쩔 수 없죠....

 

 

 

그럼 다음 글에서 뵙도록~~~~!! 

 

 

  

 

728x90